수면을 유도하는 간식으로 늦은 밤의 갈망을 만족시키세요

수면을 유도하는 간식으로 늦은 밤의 갈망을 만족시키세요

당신은 종종 심야 뭉크를 받고 있습니까? 야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흔한 습관이지만 올바른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정 음식과 간식은 더 편안하고 차분하며 졸리는 데 도움이 되므로 야식으로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식욕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수면 유도 간식을 소개합니다.

바나나

단 것을 먹고 싶다면 바나나가 완벽한 야간 간식입니다. 바나나는 칼륨, 마그네슘, 트립토판이 풍부하여 뇌를 진정시키고 이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면-각성 주기를 조절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 생성을 돕는 비타민 B6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카모마일 차

카모마일 차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진정제입니다. 불면증과 불안에 대한 전통적인 치료법으로 널리 사용되어 야식으로 탁월한 선택입니다. 자기 전에 따뜻한 카모마일 차를 마시면 곧 깊고 편안한 잠에 빠질 것입니다.

그릭 요거트 앤 베리

그릭 요거트에는 밤새 포만감과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뇌에서 멜라토닌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칼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는 항산화제가 풍부한 베리를 그릭 요거트에 얹으세요. 딸기는 또한 칼로리와 설탕이 적기 때문에 건강한 야간 간식 옵션이 됩니다.

아몬드

아몬드는 신체의 멜라토닌 생산을 조절하고 이완을 촉진하는 풍부한 마그네슘 공급원입니다. 그들은 또한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의 좋은 공급원으로 밤새 포만감과 만족감을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야식으로 아몬드 한 줌을 먹으면 상쾌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키위

키위는 또 다른 훌륭한 수면 유도 과일입니다. 세로토닌이 풍부하여 이완을 촉진하고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키위에는 또한 염증과 싸우고 수면 주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C와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리 주스

체리 주스는 수면-각성 주기를 조절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자기 전에 체리 주스 한 잔을 마시면 잠드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이고 전반적인 수면의 질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설탕과 칼로리가 낮은 천연 무가당 체리 주스를 선택하십시오.

마지막 생각들

야식은 건강에 해롭거나 밤새도록 계속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명한 선택과 수면 유도 간식을 선택하면 숙면을 취하면서 만족감과 평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간식을 시험해보고 가장 잘 맞는 것을 찾으십시오. 핵심은 간식을 가볍고 건강하며 가급적이면 수면 촉진 영양소가 풍부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좋은 꿈 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