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순간들을 담은 행복한 하루

오늘은 정말로 생생한 순간들로 가득한 행복한 하루였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맑은 하늘과 산들의 실루엣을 감상하며 창밖을 바라봤다. 그리고 온전히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정말로 행복했다.
일어나서 일상적인 아침 준비를 마친 후, 나는 나의 일일 계획을 세우기 위해 책상 앞에 앉았다. 계획을 세우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다. 한 가지씩 해나가며 성취감을 느끼는 것이 얼마나 기분 좋은 일인지를 알았기 때문이다.

오늘의 첫 번째 계획은 산책이었다. 주변에 아름다운 공원이 있어서 걷기에 딱 좋은 장소였다. 아침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나는 나의 감각을 모두 열어 참아보았다. 싱그러움 가득한 자연 속에서 나는 새 트윗 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조용한 동안은 들리지 않았던 참새의 소리, 천천히 귓속으로 들어와 나를 기쁘게 만든다. 이 순간이야말로 내가 호감을 느끼는 새 대표였다. 작은 행복이지만 이런 순간들이 모여 하루가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다.

산책을 마치고 돌아온 후에는 나의 인생 소중한 친구들과 만나기로 했다. 다들 바쁘게 살다보니 가끔 일상의 소중함을 잊곤 한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나는 이들을 만나 그들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 이들과 보낸 시간은 항상 저절로 나에게에 행복스러운 미소를 머금게 한다.

친구들과 함께 오랫만에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먹는 것도 좋았지만, 그보다 더 소중한 것은 함께한 시간이었다. 이야기를 나누고 웃음 소리에 태어나는 행복한 에너지를 나에게 전해 주었다. 귀여운 이야기 하나에 허리를 흔들면서 크게 웃는 순간들이 너무나도 소중했다.

점심 식사 뒤에는 함께 산책을 하기로 했다. 산책로 주변에는 아름다운 풍경과 멋진 건축물들이 있어서 정말로 눈이 즐거웠다. 따스한 햇살 아래에서 친구들과 어색함 없는 대화를 나누면서 걸으며, 마음의 호산을 터놓을 수 있었다. 신나게 웃으며 걸으면서 느끼는 행복한 기분은 정말로 말로 표현하기 힘들다.

하루가 어느새 저녁이 되었고,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도가 완전히 녹아내린 것을 느꼈다. 이런 순간들이 하루를 감사하게 만들고, 인생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 같다. 오늘 하루에는 정말로 행복한 생생한 순간들이 가득했다. 나의 하루는 이런 작은 순간들이 모여 행복으로 가득찬 하루로 가득했다.

Leave a Comment